Quantcast

‘하이바이마마’ 김태희 딸 아역 서우진, 심쿵 부르는 깜찍 OOTD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하이바이마마’에서 김태희 딸로 출연 중인 아역 서우진의 심쿵 OOTD가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tvN ‘하이바이마마’에 출연 중인 서우진의 극중 의상을 모아둔 OOTD가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서우진은 귀도리를 매치해 귀여움을 한껏 발산하는가 하면 다양한 컬러의 아우터를 찰떡 소화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부피감이 큰 아우터 역시 사랑스럽게 소화해 랜선 이모-삼촌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tvN ‘하이바이마마’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서우 진짜 귀엽다”, “영상으로 볼 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까 남자 아기 같아 진짜 귀엽다”, “서우 너무 이쁘다”, “어떻게 저렇게 연기하지 말수 적은 여자 아이인데 실제로는 장난꾸러기 남자 아기라니”, “진짜 김태희랑 똑 닮았다 너무 이뻐”, “서우 옷 보는 재미도 쏠쏠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서우진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하이바이마마’에서 김태희 딸로 출연 중이다. 커다란 눈망울과 새하얀 피부로 요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남자아이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제작진 측은 김태희의 어린 시절과 가장 닮아있어 캐스팅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극중 조서우 역을 맡은 서우진은 엄마로 출연 중인 김태희와 찰떡 케미를 자랑하며 활약 중이다. 

서우진이 출연하는 ‘하이바이마마’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