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박나래, 큰손 박산다라의 희귀템으로 승승장구한 '조지나 마켓’... ‘시청자 웃음 버튼 저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도원 기자) 박나래가 지난주에 이어 ‘조지나 마켓’으로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한다.

내일(20일) 밤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는 지난주 화제의 중심에 선 박나래의 ‘조지나 마켓’ 도전기! 그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될 예정이라 모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 혼자 산다 /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 MBC 제공

지난주 나래하우스에서는 플리마켓 계의 큰손 ‘박산다라’가 방문해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한정판 산다라 컬렉션’을 위탁한 것은 물론, 직접 노하우를 전수하며 박나래의 첫 플리마켓 도전기에 큰 힘을 실어줬다. 
 
또한, 지난주 ‘조지나 마켓’에서는 임수향, 김지민, 양세찬 등 초호화 손님들이 대거 등장하며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 조지나 마켓에 입장한 그들은 홀린 듯이 지갑을 연 것은 물론, 물건을 휩쓸어가며 박나래의 정신을 쏙 빼놓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이번 주에도 역시, 심상치 않은 텐션의 소유자 홍현희-이사배의 등장이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살언니’라 불리는 넉살과 박나래가 직접 브라이덜 샤워를 해주었던 반가운 친구들까지 오랜만에 등장해 끊임없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파란만장한 ‘조지나 마켓’이 어떤 모습으로 찾아올지 내일(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