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버 문복희, 편의점 먹방 영상 250만 뷰 돌파 '꿀조합 플렉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유튜버 문복희의 편의점 먹방 영상이 25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5일 문복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편의점 음식 먹방! 불닭볶음면 육개장컵라면 삼각김밥 숯불후랑크 샌드위치 꿀조합 Flex하기"라는 제목의 먹방 영상을 게재했다.

문복희 유튜브 캡처
문복희 유튜브 캡처

영상 아래 문복희는 "안녕하세요 복희예요. 오늘은 드디어! 요청이 많았던 편의점 음식을 가져왔습니당. 편의점 flex타임! Gs25랑 cu, 이마트24 돌면서 제가 좋아하는거랑 먹고싶은거 다 담았어용 희희. 하나하나 고르다보니 어느새 무거워진 바구니^^ 그래도 놓치지 않을 거예요. 오랜만에 컵라면 먹으니까 또 넘나 맛있더라구용. 육개장도 그렇고 짜장범벅에 불닭볶음면까지… 삼각김밥이랑도 잘 어울리고 치즈에 후랑크까지 섞어서 먹으면 완조니 꿀조합. 치즈불닭김밥은 김에 밥+스트링치즈+불닭 밖에 없는데 맛있더라구요. 인기가요샌드위치도 편의점 알바생분께서 잘나가는 핫한 샌드위치라고 추천해주셔서 먹어봤는데 딸기잼+에그샐러드+게살 조합이 괜춘했어요! 엄청 맛있다기보다는 중독성 있는 단짠단짠이 매력쓰... 샌드위치랑 우유로 마무리하니까 딱 좋았어용. 오늘도 잘먹었습니당"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편의점 먹방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뭔가 수험생이 공부 한 13시간 찍고 아 뿌듯해 하면서 먹고 싶은거 오늘은 플렉스 하겠어 하고 편의점가서 먹고싶은거 왕창사서 다 먹는 것 같네요"(곽**), "여러분 그거 아세요? 복희님 숟가락 저희 집에도 있는데 저게 복희님 입에 다 들어가잖아요… 저거... 진짜 커요…  일반 은수저 한 2개 반? 정도? 쨌든 한입에 다 넣기 레알 힘든데 와… 볼때마다 대단. 따라하다가 턱 빠지는줄"(지*), "다들 복희님 먹방 보느라 젓가락를 못 보신거 같은데 젓가락 크기 보세요 일반 나무젓가락의 두배라구요. 젓가락에서도 드러나는 복희님 클라뚜"(지*)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해당 영상은 19일 오후 1시 30분 기준 조회수 약 250만 뷰, 좋아요 약 5만 9천 개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