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경, 신곡 ‘새로고침’부터 드라마 ‘어서와’ OST까지…다채로운 음악 역량 증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도원 기자) 블락비 멤버 박경이 드라마 ‘어서와’ OST에 참여한다.

오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 메인 OST이자 박경이 참여한 ‘띵동’이 공개된다.

어서와 OST 띵동 / 제이지엔터테인먼트 제공
어서와 OST 띵동 / 제이지엔터테인먼트 제공

‘어서와’ OST에 힘을 보탠 박경은 18일 오후 6시 싱글 ‘새로고침’으로 컴백, 자신의 노래와 드라마 OST 참여로 활발하게 대중을 만나게 됐다.

특히 박경은 ‘새로고침’과 ‘띵동’을 통해 아티스트적인 면모는 물론,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뽐낼 계획이다.

‘띵동’에 대해 박경은 “‘새로고침’을 작업하던 중, ‘어서와’ 시놉시스를 우연히 접했고 드라마의 전체적인 느낌과 남자주인공 홍조의 이미지에 매료되어 작업 내내 즐겁게 작업을 했다”고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다채로운 음악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박경의 ‘새로고침’은 배우 하석진과 방송인 전현무, 권현빈, 빅스 라비, 피오, 지코, 유권, 라이머 등의 쏟아지는 응원 메시지 속 ‘새로고침’ 놀이까지 이어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경의 ‘띵동’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할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여자의 미묘한 반려 로맨스 드라마다. 2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