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진에게 찍혔을 때’ 8000만뷰 드라마 주인공 강율, 로켓펀치 연기 선생님으로 깜짝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도원 기자) 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주인공 강율이 걸그룹 로켓펀치와 만난다.

오늘(19일) 오후 7시 유튜브 ‘펀치 타임’ 채널에서 공개되는 ’펀치타임2’ 6화에는 배우 강율이 출연한다.

펀치타임2 / 방송캡처
펀치타임2 / 방송캡처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로켓펀치 멤버들은 연기에 도전했다. 이날 웹드라마 오디션장을 찾은 멤버들 앞에 강율이 등장했다.

강율은 로켓펀치 멤버들의 연기 상대를 자처하며 함께 ‘일진에게 찍혔을 때’ 대사들을 주고받았다.

이들은 ‘일진에게 찍혔을 때’ 여자주인공 김연두(이은재 분)와 지현호(강율 분)의 만남부터 고백까지 다양한 명장면들을 재연했다. 풍부한 감정연기를 펼친 강율은 실제 드라마 촬영 현장을 방불케하는 열정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더불어 그는 오디션을 마친 뒤 로켓펀치 멤버들에게 조언과 응원을 아끼지않으며 선배미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평소 ‘일진에게 찍혔을 때’ 팬이었다고 밝힌 로켓펀치는 강율을 보자마자 수줍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알려졌다. 설렜던 것도 잠시, 멤버들은 오디션이 시작되자 드라마 주인공에 빙의해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강율과 함께 연기를 펼치던 중 소희는 눈물을 흘려 강율을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와이낫미디어가 제작한 로켓펀치의 단독 리얼리티 ’펀치타임2’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펀치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