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수 한강, 임영웅 등 ‘미트’ 주역들과 풋살경기 공개…훈훈한 친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트로트 가수 한강이 ‘미스터트롯’ 출연진들과 함께한 풋살경기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한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강TV’에서 ‘미스터트롯 식구들 풋살경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한강은 “풋살장이다. 미스터트롯 식구들과 축구경기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한명씩 풋살경기에 참가한 ‘미스터트롯’ 출연진을 소개했다. 

최윤하, 하동근, 이대원, 최완수를 소개한 그는 “이따가 식구들 많이 오는데 오는대로 인사시켜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중연이 모습을 드러냈다. 김중연은 “한강TV 많이 사랑해달라”며 “좋은 콘텐츠로 열심히 준비 중이시니까 기대 많이 해달라. 파이팅”이라고 한강을 응원했다. 태권보이 나태주도 있었다. 나태주 또한 “한강TV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한강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한강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다음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이었다. 임영웅은 카메라에 비친 자신을 보고 “임영웅 씨가 아닌 것 같다”고 쑥스럽다는 듯 입을 열었다. 그는 “한강TV 개국 축하드리고 많은 응원부탁드린다”며 ”임영웅TV에도 한번 출연해주실거죠? 나중에 커버곡 한 번”이라며 즉석 합방도 제안했다. 

이어 노지훈도 한강TV 채널 개설을 축하했다. 그는 “한강TV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강이 형 매력이 정말 철철 넘치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힘을 북돋았다. 다음은 옥진옥도 한강TV를 응원했다.

류지광은 “저랑 콘셉트가 겹친다”는 한강의 말에 “맞다, 원래 경쟁자인데 우린 친구다. 우리 멋진 한강이 안 지 얼마 안됐지만 식구가 될 것 같다”며 “많은 응원부탁한다”고 즉석에서 노래 한 소절을 들려줬다.  

마지막으로 한강은 ‘미스터트롯’의 경기 모습과 회식 장면도 일부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영탁, 이찬원도 함께 자리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한강은 지난 3일 새 싱글 ‘도시 상경’ 발매해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