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남2’ 팝핀현준, 엄마 설득에도 목디스크 수술하지 않는 이유있는 고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팝핀현준이 목디스크 진단을 받은 가운데, 수술을 하지 않겠다는 이유를 밝혔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팝핀현준이 갑작스러운 통증으로 부인 박애리와 함께 병원을 찾았다.

목 통증과 손 저림 등을 호소한 팝핀현준의 통증 원인은 목디스크였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함껫 살고 있는 어머니에게는 비밀로 붙였지만 끈질긴 질문 끝에 목디스크 진단받은 사실을 고백했다.

이를 안 팝핀현준의 어머니는 격노하며 수술받을 것을 종용했다. 그러나 팝핀현준은 수술을 받게 되면 춤을 추지 못한다는 이유로 수술을 거부했다.

이어 “나는 오늘 무대에서 80%만 해야겠다. 50%만 해야지. 이게 내 맘대로 되는 것이 아니다. 음악이 나오면 나도 모르게 춤을 추게 된다. 그리고 무대 위에서는 아프지 않다”며 고집을 부렸다.

이에 어머니는 “나는 그런 아들보다 건강한 아들을 원한다“며 “그럴거면 너희도 나한테 살림하지마라 이런 말 하지마라. 나도 내 마음대로 하겠다”고 분노했다.

한편 팝핀현준은 춤을 포기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가장응로서의 책임감도 있이만 댄서로서의 책임감도 있다. 어릴 때 무시와 편견 속 힘들게 댄서를 직업으로 인정받았다. 그런 선배로서의 모습이 후배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역할이라 생각한다”며 직업에 대한 긍지를 드러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