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간아이돌' 베리베리 강민, "아스트로 문빈 닮고싶어…멋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주간아이돌' 강민이 아스트로 문빈을 닮고 싶다고 고백했다. 

18일 방송된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는 아스트로 문빈과 산하, 베리베리 강민이 등장해 남다른 케미를 뽐냈다.  

이날 아스트로 문빈과 산하, 베리베리 강민은 쇼챔MC 신고식으로 여러 케이팝 댄스를 커버하며 시선을 모았다. 새롭게 MC가 된 소감에 대해 강민은 "음악방송 MC를 한다는건 정규직이다. 그래서 더 떨리고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미소지었다. 

이어 문빈은 강민에게 "아스트로 멤버 중 닮고 싶은 멤버가 있냐"고 질문했다. 강민은 "저는 문빈 선배님이 닮고 싶다"면서 산하를 토닥거렸다. "문빈 선배님이 멋있어서 많이 봤었다"고 미소 지었다.

'주간아이돌' 캡처

이어 산하는 "베리베리 형들이 잘 해주냐"고 질문했다. 강민은 "우리 형들 잘해주죠"라고 교과서처럼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잘해주는데 형들이 18살인데 빨리 안잔다고  잔소리를 한다. 나는 같이 놀고싶은데 그런다"고 불만을 이야기했다. 

이야기를 들은 문빈은 "멤버들이 (강민이가) 아직 성장기니까 사랑하는 마음에 그런 것 같다"고 위로하는 모습을 보였다. 

'주간아이돌'은 복고풍 컨셉으로 아이돌을 파헤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MBC every1에서 방영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