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노지훈→김수찬, 영기까지 7인 출격 예고…방영일은 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비디오스타’에 ‘미스터트롯’ 화제의 7명이 출연예고를 알렸다. 

18일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미스터트롯’ 출연진 노지훈, 영기, 김수찬, 나태주, 김경민, 신인선, 류지광이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전했다. 

19일 녹화 예정이라고 알린 ‘미스터트롯’ 7인은 방송을 통해 경연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소감 등을 전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기대를 모았다. 

김수찬-영기-노지훈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오 대박 벌써 열일하는구나", "영기, 김수찬 등등 진짜 너무 다 기대되는 조합이다", "비디오스타에서 마음껏 매력 과시하길", "미스터트롯 흥하니까 여러 예능에도 이제 자주 나올듯", "재밌겠다 본방사수해야지"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17일 ‘비디오스타’는 KBS2 ‘씨름의 희열‘의 히로인을 모두 섭외하며 눈길을 끌기도했다. 방송 당시 화제를 모았던 허선행, 박정우, 황찬섭 등이 출연해 매력을 제대로 뽐냈다. 

한편 ‘미스터트롯’ 7인이 출연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오는 3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