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이언트 펭TV' 펭수, 편의점 컬래버 굿즈 출시…종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펭수와 GS25의 컬래버레이션 굿즈가 발매된다.

18일 GS25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이언트 펭TV' 펭수 굿즈 출시 공지를 업로드했다.

GS25 측은 "신이 나-! 신이 나-! 펭하템 소식에 신이나- 펭수털 재질 펭수 양말과 눈치 대신 챙길 펭수 우산까지! 이거 안되겠네 이거~ 27일에 GS25 가야겠뜹니닷~!"이라며 출시임박 '펭하템' 사진을 첨부했다.

GS25 공식 인스타그램
GS25 공식 인스타그램

공개된 바에 따르면 오는 27일 새롭게 출시되는 펭수 굿즈로는 펭수 양말과 펭수 우산이 있다. 양말은 각각 남성, 여성용 스트릿 양말과 댄디양말세트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어 또 다른 굿즈인 펭수 우산은 장우산과 비닐우산 두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우산에는 '펭-하' 문구와 펭수의 사진이 장식돼 있다. 특히 손잡이 부분에 새겨진 '우산 챙겨'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펭수는 EBS에서 탄생시킨 캐릭터로, 통통튀는 매력으로 성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펭수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는 구독자 200만명을 넘어서며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