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채무 놀이동산' 어디? 입장 무료→저렴한 이용료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임채무가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자신의 놀이동산을 언급하면서 '임채무 놀이동산'을 향한 대중들의 관심이 또 다시 집중되고 있다.

임채무는 지난 16일 방송된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그는 자신이 약 30년째 운영중인 놀이동산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아이들의 행복을 위해 시작한 일"이라며 "놀이동산에 투자한 금액만 110억 원 정도"라고 털어놨다.

특히 현재 리모델링을 위해 폐장 중이었지만 재개장을 앞두고 있다며 "미세먼지 같은 것 때문에 실내 위주로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방송 캡처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방송 캡처

임채무가 운영 중인 놀이동산은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두리랜드다. 지난 1991년 개장된 두리랜드는 2017년부터 폐장 중인 상태다.

두리랜드의 가장 큰 특징은 입장료가 없다는 것이었다. 각종 부대시설이나 놀이기구, 주차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비용을 지불해야하지만, 그 비용 역시 일반 놀이동산에 비해서는 저렴한 가격이다. 주차비 역시 평일에는 무료다.

두리랜드에서는 회전목마와 바이킹, 범퍼카 등을 비롯해 총 13개의 놀이기구가 운행됐다. 놀이기구의 이용료는 천원부터 5천원 사이였지만, 리모델링 이후 변동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임채무는 방송에서 "예전에는 (입장료가) 무료였지만 지금은 약간의 입장료가 생길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