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간아이돌’ 아스트로 문빈-윤산하, BTS ‘쩔어’부터 2PM ‘우리집’까지... 환상의 커버 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도원 기자) ‘쇼챔피언’을 새롭게 책임질 MC 아스트로 문빈, 윤산하와 베리베리 강민이 눈을 뗄 수 없는 K-POP 커버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쇼챔피언’ MC로 성공적인 신고식을 마친 아스트로 문빈, 윤산하와 베리베리 강민은 18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 M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문빈, 윤산하, 강민은 스페셜 MC 신봉선과 유머러스한 예능감으로 빅 재미를 선사한다.

이날 MC 광희와 스페셜 MC 신봉선은 음악방송 MC로 변신해 재기발랄하게 문빈, 윤산하, 강민의 커버 무대를 소개했다. 문빈, 윤산하, 강민은 태민 ‘WANT’, 2PM ‘우리집’, EXO ‘Monster’, BTS ‘쩔어’ 등 다채로운 K-POP 커버 무대로 스튜디오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문빈-강민-윤산하 / MBC 플러스
문빈-강민-윤산하 / MBC 플러스

또한 문빈, 윤산하, 강민은 단합력을 키우기 위해 다양한 게임에 도전했다. 그 중 먹고 싶은 음식을 양자택일하는 ‘텔레파시 먹방’ 코너에서 서로의 취향과 본인의 입맛을 고려한 고도의 심리전을 비롯해 친형제 같은 티격태격한 케미로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예상치 못한 윤산하의 선택은 문빈과 강민 뿐만 아니라 MC 광희와 스페셜 MC 신봉선까지 놀라게 했다.

‘쇼챔피언’ 새 MC 아스트로 문빈, 윤산하와 베리베리 강민의 K-POP 커버 무대는 18일 오후 5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공개된다.

한편 ‘주간아이돌’은 최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상파 포함 수요일 42개 채널 비드라마 영역 TV 화제성 부분에서 4주 연속 TOP 5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지난주에 출연한 ITZY의 영상은 조회수 300만을 돌파하면서 유튜브 인기급상승 동영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