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케이트 업튼, 실검 등장 이유? 저스틴 벌렌더 '사타구니 수술'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야구선수 저스틴 벌렌더의 수술 소식에 그의 아내인 케이트 업튼까지 덩달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저스틴 벌렌더가 소속된 휴스턴 애스트로스 구단은 벌렌더가 사타구니 근육 수술을 받아 최소 6주 이상 재활을 해야 한다고 밝혔다.

벌렌더는 지난달 시범경기에서도 허벅지 통증을 느껴 등판하지 못했다. 하지만 코로나19 사태로 27일 예정된 미국 메이저리그 2020 시즌 개막전이 연기되면서 벌렌더가 재활 후 개막전에 참석할 수 있을지 눈길을 끌고 있다.

케이트 업튼 인스타그램
케이트 업튼 인스타그램

이러한 저스틴 벌렌더의 소식에 그의 아내 케이트 업튼까지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케이트 업튼은 미국의 모델 겸 배우로, 지난 2005년부터 틈틈이 모델 활동을 이어 왔다. 이후 농구장에서 춤을 추는 모습이 유튜브를 통해 확산되면서 유명세를 타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케이트 업튼과 저스틴 벌렌더는 2017년 이탈리아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듬해에는 딸 제네비브를 품에 안았다. 결혼 후에도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란한 일상을 공개하며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