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장범준, '흔꽃샴푸' 방구석 콘서트 직캠 80만 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놀면 뭐하니'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방구석 콘서트 직캠 영상이 8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4일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놀면뭐하니? 선공개] 장범준 -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방구석 콘서트 직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선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재석은 "방구석 콘서트는 코로나19로 갑작스럽게 연기되고 이렇게 취소된 공연들이 굉장히 많지 않냐"며 "문화 예술계가 정말 굉장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사실 이 소식을 접하고 긴 시간을 준비한 아티스트들은 물론이고 공연을 기다린 팬 여러분들, 몸도 마음도 지쳐계실 시청자 여러분께 위로와 응원을 드리고자 안방 1열에서 즐길 수 있는 콘서트를 저희가 마련했다"고 계기를 설명했다.

유희열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의 일환으로 서울시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2주간의 잠시 멈춤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저희 취지에 공감하고 뜻을 모아서 도움을 주셨다"며 "서울시, 세종문화회관에도 이 자리를 빌려서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장범준은 어쿠스틱 기타를 들고 무대에 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를 열창했다. 특히 빈 객석을 배경으로 노래하는 장범준의 모습은 실제 콘서트를 방불케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장범준 씨 노래는 아무 생각 없이 들어본 적이 없다. 좋은 기억이든 슬픈 기억이든 추억이든 무조건 떠오르고 생각하게 된다. 노래에 향기가 있는 느낌이다"(민**), "코로나때문에 맨날 집에만 있으니까 봄 같지도 않았는데 장범준 노래 시작하자 마자 봄거리 걷는 기분이야. 머리 위로 벚꽃잎 살랑살랑 떨어지는 기분"(ado***), "놀면 뭐하니 제작진한테 진심 상줘야 됨. 어느 방송사에서도 볼 수 없는 취지와 기획, 섭외력 칭찬칭찬. 대단하단 말 밖엔. 어디 가서 저런 분들을 한 자리에서 뵐 수 있을지… 너무 감사드려요 진심으로. 고마움을 알아줬음 하네요. 다들 힘든시간 개인 수칙 잘 지키며 잘 이겨내 저곳에서 마스크 없이 자유롭게 즐길 날이 오길 바랍니다. 파이팅입니다"(정**), "빈 관객석을 배경으로 쓴 것도 아티스트를 위한 일종의 배려라고 느껴져서 좋네요! 방구석에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jhu***), "어서 빨리 살랑거리는 꽃들 향기 맡으며 거리 걷는 일상이 돌아오기를 희망합니다. 모두들 파이팅하시고 건강하세요!"(et***) 등의 응원 댓글을 남겼다.

한편 해당 영상은 17일 오후 5시 40분 기준 조회수 8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