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짠내투어’ 강원도 특집, 한우 소고기→된장밥으로 화룡점정…AOA 찬미도 극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강원도 한우 소고기+된장밥에 모두가 반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짠내투어’에서는 국내특집으로 꾸며져 강원도로 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원도 특집으로 멤버들은 신비한 비주얼의 된장밥을 영접했다. 된장밥을 한 입 먹은 박명수는 진실의 미간을 찌푸리며 “안 짜. 졸이면 짠데 안 짜고 간이 딱 좋다”라고 극찬했다. 

tvN ‘짠내투어’ 캡처

김준호 역시 “마지막에 먹은 된장밥이 일품이었다”라고 칭찬했고, 된장밥의 맛에 모두 분주한 손놀림을 보여 맛을 짐작하게 했다. 함소원은 “살짝 느끼할 수 있던 순간에 된장밥이 술술 들어오는데 세 공기도 먹을 수 있었다”라고 이야기했다.

특히 고기를 구웠던 불판에 만들어 적당한 기름기와 짠맛없는 담백함이 일품이라고. 찬미는 “안 짜다고 심심한 맛은 아니다. 보통 가게에서 먹으면 매콤한 찌개 느낌이 나는데 여기는 시골 된장국 느낌이라서 안 자극적인데 심심하지도 않았다”라고 거들었다. 이진혁은 “된장밥 자체를 처음 먹어보는데 쇼크였어요”라며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