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코로나19로 스포츠 중계 중단… '이용권 환불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스포티비 나우(SPOTV NOW)가 코로나19로 스포츠 경기가 중단됨에 따라 이용권 환불을 실시했다.

지난 16일 스포티비 나우 관리자는 인터넷 카페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NOW에서 서비스중이었던 스포츠 종목의 중계가 잠정 중단되고 있습니다.이에 SPOTV NOW는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이용권 처리기준을 마련하였으니 서비스이용에 참고를 부탁드립니다"라며 공지를 안내했다.

모든 자동결제는 오늘(17일) 부로 중단되며 환불처리가 완료되면 이용권을 보유하지 않은 상태로 돌아간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월정액 이용권(안드로이드,WEB) 이용자는 2월 13일부터 3월 12일까지 결제수단 부분 취소되며 3월 12일부터 16일 결제자는 전액 환불된다.

결제한 수단으로 취소처리 되며 환불까지 3~7일 소요된다. 2월 13일부터 2월 29일 까지 휴대폰결제는 현금환불된다. 

월정액 이용권 IOS 이용자는 2월 13일부터 3월 12일까지 (잔여 이용권 일수x700원)현금환불된다. IOS는 앱스토어의 정책상 일괄처리가 불가해 개별적으로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해야 한다.

연간 이용권자는 3월 12일부터 정상화 시점까지 이용권 만료 기간 자동연장된다. 기간 연장을 원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하여 중도해지도 가능하다.

공지사항 이후에도 이용권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판매된다.

현재 프리미어리그,라리가,세리에A,UCL/UEL,NBA,KBL,KOVO등 많은 리그가 잠정중단되어 LIVE중계가 없는 점 이용권 신규구매시 참고해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