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채무, “미세먼지로 인해 실내 놀이동산으로 리모델링”…‘장흥 두리랜드’ 입장료 생기는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배우 임채무가 놀이동산 사업을 시작한 이유, 놀이공원 개재장을 앞두고 있다는 사실 등을 언급했다.

지난 16일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배우 임채무는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놀이공원 사업에 대해 언급했다.

임채무는 과거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내가 이걸(놀이공원)을 88년도부터 시작했다. 놀이 문화가 그렇게 다양하고 여유롭지 못했다. 아이들이 놀 문화가 없어서 그때부터 구상했었다"고 설명했었다.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화면 캡처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화면 캡처

이번 방송에서 임채무는 놀이공원에 투자한 금액이 110억 원 투자했다고 밝혔다. 임채무는 "벌어서 투자하고, 거기서 나오는 돈을 또 투자했다"라며 놀이공원 운영을 위해 평균 새벽 2시에 기상했다는 사실을 털어 놓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임채무는 故이주일 등 주변 사람들이 모두 놀이공원 사업을 반대했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임채무는 "지금 놀이동산이 옛날에 사극 많이 찍는 곳이었다"라며 장흥에 위치한 놀이공원 장소의 이유를 언급했다.

배우 임채무는 "내가 스타가 되면, 온 가족이 하루를 즐길 수 있는 곳을 만들어야겠다고 다짐했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임채무는 "이제는 (입장료를) 받아야 한다"라며 미세먼지 등 환경적 요인들에 의해 실내로 재정비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임채무는 "곧 개장한다"라며 "작년에 했었어야 하는데, 워낙 돈이 없다보니까. 돈이 눈덩이 처럼 쌓인다고 하는데, 이자에 이자가. 그래서 상당히 어렵게 난관을 뚫고 곧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라며 재개장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을 털어 놓았다.

배우 임채무가 운영하고 있는 놀이동산은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두리랜드다. 현재 두리랜드는 리모델링을 이유로 휴장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