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WINNER), 컴백 앞두고 타이틀 포스터 ‘뜸’ 공개…귀여움 치사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위너(WINNER)가 선공개 싱글 ‘뜸’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17일 위너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는 “PRE-RELEASE SINGLE ‘뜸(Hold)’ TITLE POSTE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위너 멤버 강승윤-이승훈-김진우-송민호는 흰 티에 청바지로 의상을 통일해 해맑게 웃음 짓고 있다. 헤어스타일까지 바가지 머리로 통일한 네 사람의 깜직한 가족사진은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

위너 공식 트위터

이를 본 네티즌들은 “드디어 다 공개 Partying facePartying face 뜸 기대기대 (po****)”, “칼라도 있는줄 알고 계속 찾고 있었음요~~ 칼라도 주세요 (rea****)”, “원래 이렇게 파격적인 그룹이었나? 귀여워”, “바가지 머리 다들 잘 어울리네”, “앞에서 공개된 거랑 갭이 너무 큰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6일 오후 6시에는 ‘뜸(Hold)’이 선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그간 ‘really really’, ‘MILLIONS’ 등 중독성 강한 노래로 대중을 사로잡은 위너가 선보일 음악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