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 아내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코로나19 취약계층 위해 100만 달러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할리우드 스타 라이언 레이놀즈가 아내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함께 코로나19 사태에 목소리를 높였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17일(한국시간)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는 노인층과 저소득층 가정에 엄청난 피해를 입혔다"며 "아내와 나는 총 100만 달러(한화 약 12억 2,000만원)를 'FEEDING AMERICA'와 'FOOD BANKS CANADA'에 기부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자신의 건강과 마음을 챙기고, 고립된 상황에 놓인 이들에게 도움을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레이크 라이블리 인스타그램
블레이크 라이블리 인스타그램

그는 "휴 잭맨의 번호는 1-555-XXX-HUGH"라고 적으며 특유의 유머 감각을 뽐내기도 했다.

이를 접한 '엑스맨' 시리즈의 각본가인 사이먼 킨버그를 비롯해 데드풀의 창초자 롭 라이펠드가 그의 결정을 지지하는 댓글을 남겼다.

1990년 '힐사이드'에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한 라이언 레이놀즈는 '블레이드 3', '프로포즈', '세이프 하우스', '엑스맨 탄생 : 울버린'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이후 '데드풀'에서 '데드풀' 역을 맡아 전 세계적인 화제를 모았고, '명탐정 피카츄'서는 피카츄 역으로 남다른 끼를 발산하기도 했다.

'그린 랜턴'을 통해 만난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2012년 결혼한 그는 슬하에 딸 셋을 두고 있다.

한편, 미국은 현재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4,252명을 돌파하면서 확진자수 세계 8위로 뛰어오르게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