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플레이어 시즌2’ 최현우 마술사, 멤버들에 동화 “게스트 아닌 줄”…영원히 고통받는 황제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플레이어 시즌2’ 최현우 마술사가 출연해 멤버들과 케미를 뽐냈다.

지난 14일 방송된 XtvN ‘플레이어2’에서는 최현우 마술사가 출연해 멤버들과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이날 ‘마이리틀플레이’ 편에서 최현우는 다양한 마술을 선보여줬다. 갑자기 벌칙 하자고 제안하는 멤버들에 의해 최현우는 마술을 잊은 채 벌칙을 이어갔다.

XtvN ‘플레이어2’ 방송 캡처

다 같이 가위바위보를 하며 이기자 최현우는 급 악마로 변신했다. 그는 “나만 아니면 돼”라며 벌칙에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게임에 진 황제성은 최현우가 돌린 돌림판으로 인해 ‘인중 맞기’에 걸리며 공포심을 드러냈다. 이내 벌칙을 수행한 황제성은 고통에서 헤어나오지 못했다.

앞서 방송에서 ‘쇼미더플레이’를 선보이며 랩 배틀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전 시즌에서 이진호가 농번기 랩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광고를 찍은 바 있다.

XtvN ‘플레이어 시즌2’는 계속 바꾸는 장소와 콘셉트로 특정된 웃음을 선사하는 진화된 롤플레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