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 겸 유튜버 양팡, 인스타 해킹+문자 피싱 호소…“절대 클릭하지 마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BJ 겸 유튜버 양팡이 인스타 해킹에 대해 털어놓았다.

16일 BJ 양팡의 유튜브채널에는 ‘인스타그램 해킹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양팡은 “어머니, 아버지한테도 잘 말씀드려라”라며 문자 피싱에 대해 언급했다. 장롱면허인 양팡의 엄마에게 온 문자는 속도위반을 했다는 내용이었다.

양팡 유튜브
양팡 유튜브

그러나 양팡은 “우리 엄마는 20년 장롱 면허에 운전도 못 한다”며 “이런 문자가 왔다는 자체가 피싱이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이어 양팡의 아빠의 인스타그램이 해킹당했다고 호소했다. 양팡의 아빠에게 저작권을 위반했다는 메일이 왔다고 밝혔다.

양팡은 “인스타그램에서는 저작권과 관련해서 메일을 보내지 않는다”며 “유튜브도 보내지 않는다. 함께 보내는 링크를 누르지 마세요”라고 말했다.

앞서 양팡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빠의 계정이 해킹당했다면서 신고를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이에 팬들의 많은 신고로 ‘제한된 프로필’로 변경됨을 전했다.

양팡은 249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버 겸 아프리카TV BJ이며 언니, 남동생, 아빠, 엄마까지 유쾌한 일상을 보여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양팡은 개인 방송을 통해 많은 수입을 얻게 되면서 70평이 넘는 집으로 이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사태에 기부, 봉사 등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