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 지드래곤, 과거에 이어 또다시 마약 연상 사진 SNS 게재 '논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빅뱅 지드래곤이 또다시 마약이 연상되는 사진을 SNS에 게재해 논란이 일었다.

지난 15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가방, 시계 등 다양한 소품의 모습이 담겨있었으나 문제가 된 것은 두번째 사진으로 사람의 혀에 노란색 스마일 스티커가 올려져 마치 마약 LSD 종류를 연상시킨다고 논란이 일었다. 

특히 지드래곤은 앞서 2014년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검은 바탕에 하얀 가루로 몰리라고 적힌 하트 사진을 게재했다가 신중치 못하다는 비판이 쏟아지자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몰리는 마약인 액스터시의 한 종류로 하얀 가루 형태를 띈다. 

지드래곤이 이와 같은 게시물을 올려 논란이 된 이유는 실제 지난 2011년 대마초 흡연 혐의로 그가 검찰 조사를 받았기 때문이다.

검찰 조사 과정에서 지드래곤은 대마초 흡연 사실을 인정했다. 검찰은 대마초 흡연량이 극소량이고 상습적이 아니라고 판단해 기소유예 처분을 내렸다.

한편 과거에 이어 또다시 마약 연상 게시물로 논란이 일자 네티즌들은 "관심이 필요하구나", "왜 저러는지 모르겠어", "진짜 나잇값 못한다", "마약 1도 모르고 미드 쪼금 끼적인 나도 저거 안다", "담배도 아니고 마약 사진이 취존의 영역인가", "얘땜에 마약이 어떻게 생겼는지도 알게되네", "이런게멋있다고 생각하나", "작품사진이든 머든 마약사진이잖아" 등의 반응을 보이며 지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