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철수 잼’ 신승훈, 그를 둘러싼 ‘루머 3종 세트’ 적극 해명...소문의 진원지가 이문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도원 기자) 오늘(16일) 방송되는 MBC ‘배철수 잼(Jam)’(이하 ‘배잼’)에는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은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출연, 30년간 연예계 활동을 하며 생긴 루머들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명한다고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신승훈은 ‘노래를 잘해서 코러스에서 잘렸다’, ‘속옷을 다려 입는다’, ‘집 앞 편의점에 갈 때도 화장을 한다’ 등 자신을 둘러싼 갖가지 소문에 대해 “그런 이상한 사람이 어딨을까요?”라고 억울함을 털어놓으며 이목을 끌었다. 이에 MC 배철수는 본인도 신승훈의 소문을 들어봤다며 궁금해했고, 신승훈은 그 소문의 진원지가 다름이 아닌 선배 가수 이문세였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평소 신승훈과 절친으로 알려진 이문세의 농담이 만든 괴소문에 신승훈은 “무심코 던진 돌에 개구리 맞아 죽는다”고 항의하며 자신 역시 똑같이 대응하겠다고 소심한 복수를 예고했지만 전혀 먹히지 않았다고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배철수 잼 / MBC 제공
배철수 잼 / MBC 제공

 
한편, 발라드 장인 신승훈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1집 ‘미소 속에 비친 그대’부터 ‘보이지 않는 사랑’,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 ‘I Believe’ 등 수많은 히트곡을 즉석에서 라이브로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이날 깜짝 손님으로 신승훈이 프로듀싱한 신예 솔로 여가수 로시가 출연, 유니크한 음액으로 신승훈의 원곡 ‘나비효과’를 부른다고 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을 둘러싼 루머의 진실과 그 전말은 오늘(16일) 밤 9시 50분 MBC ‘배철수 잼(Jam)’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