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석천, 코로나19 사태에 "모임 자제…제2의 신천지가 나올 수도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홍석천이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히 쓴소리를 날렸다.

16일 홍석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뉴스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사랑제일교회 교역자는 "기도를 하지 못하게 대통령 긴급 명령권으로 모든 예배를 중단시키려…이 나라가 미쳐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홍석천은 "정말이지 어느 교회든 집회든 몇 주 만이라도 모임을 자제해 주시면 안 될까요?"라고 말했다.

홍석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홍석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는 "지금 상황이 모여서 예배드리는 건 너무 위험하지 않나"라면서 "바이러스는 신천지라서 전염되는 게 아니다. 나는 괜찮겠지, 우리 교회는 괜찮겠지 라는 방심을 노리는 거다. 제2의 신천지가 나올 수도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홍석천은 "병역 관계자, 의료진, 자원봉사자분들 지치지 않도록 협조 좀 해달라. 뉴스 볼 때마다 답답하다"고 호소했다.

한편 이날 경기 성남시는 은혜의 강 교회(수정구 양지동) 신도 40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관련 확진자는 모두 46명이다.

앞서 은혜의 강 교회 목사 부부와 신도 등 6명이 지난 9~15일 차례로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들은 지난 8일 함께 예배를 본 것으로 파악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