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미도부터 조정석까지…‘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부르는 병원 꿀잼 촬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케미 넘치는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15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공식 계정에는 “[메이킹] 99즈 5인방과 특급 카메오까지! 시작부터 개꿀잼 촬영 현장♥ | 슬기로운 의사생활 Hospital Playlist EP.1”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익준(조정석)의 완벽한 세기말 비주얼에 스태프들을 뜨거운 찬사를 보냈다. 이를 본 유연석은 “나는 여기에다가 챙만 있는 모자 알아?”라며 세기말 추억에 푹 빠진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캡처

해당 촬영분이 끝난 후에도 역대급 비주얼을 놓칠 수 없다는 듯이 사진을 찍으며 마무리한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케미는 흐뭇한 미소를 유발하게 했다. 

다시 병원으로 돌아와 촬영이 진행됐다. 특히 카메오로 출연한 오윤아가 특별한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오윤아는 “‘슬기로운 깜빵생활’도 재미있게 봤는데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카메오로 출연하게 되서 기쁘다”라며 파이팅을 전했다. 

그뿐만 아니라 슬의밴드 멤버들의 모습도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연습에 매진했던 멤버들은 합주가 시작하자마자 음정-박자를 무시하는 우당탕탕 밴드 모먼트로 웃음을 터트리게 만들었다. 

배우들의 찐케미를 느낄 수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