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훈, "플리마켓 참여해본 적 없다"는 기안84에게 "할 물건 없잖아"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플리마켓을 하고싶다고 전했다. 

1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개최한 플리마켓이 진행됐다. 

이날 박나래는 임수향, 산다라박과 함께 플리마켓을 진행했다. 이를 본 기안84는 "초등학교 때 바자회하면 우리들끼리 해보지 않았나. 그때 이후로는 참여해본 적이 없다"고 부러워했다. 이에 성훈은 "어짜피 할 물건이 없잖아. 뭘 내놓을 건데"라고 헛웃음 지었다. 

그런 그에게 장도연은 '나 혼자 산다' 플리마켓을 하면 무엇을 꺼내놓을지 물었다. 곰곰히 생각하던 기안84는 "없어요. 그러니까 너무 편하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했다. 

'나 혼자 산다' 캡처

이에 이시언은 "너 때문에 우리가 플리마켓을 못 한다"고 말하기도. 

이에 네티즌들은 "프리마켓에 기안이그림나오면 난 무조건산다", "팔 물건은 없지만 재능기부하면 되는걸", "아니지 플리마켓 옆에 가판대 설치해서 기안84 캐리커쳐나 그림 판매하면 되죠! 그것도 재능기부임!", "기안이 그린 그림 팔면 되잖아, 여기서 그림 더 잘그리는 사람 없을 거 아냐", "기안84가 프리마켓에 파는 것은 안해도 사는 건 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가 출연한 '나혼자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MBC에서 방영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