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JBJ95 켄타, 모친상 후 심경 밝혀…“팬분들 기도 기뻐해 주실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JBJ95(제이비제이95) 켄타가 모친상 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16일 켄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켄타입니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지난 3월 9일 저희 엄마가 하늘에 가셨다”며 “많은 분들이 저와 함께 기도해주셔서 엄마가 좋아하셨을 것 같다. 그리고 팬분들, 관계자분들 저를 위로해주시고 걱정을 많이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이어 “저희 엄마는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하고 있었다”며 “그래서 팬분들이 기도 해주신 것을 엄마도 기뻐하고 있을 것같다. 앞으로도 하늘에서 보고 계시는 엄마를 위해 응원해주시는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켄타가 될테니 많이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켄타는 “함께 기도해주시고 마음써주시고 저를 응원해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거듭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켄타 인스타그램
켄타 인스타그램

켄타는 모친상 이후 첫 근황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하며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와 어머니를 향한 사랑을 전했다. 이날 켄타는 그와 어머니의 다정했던 모습을 담긴 사진을 함께 공개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켄타의 소식을 들은 팬들도 응원의 목소리를 이어가고 있다. 누리꾼들은 “Stay strong kenta” “켄타야 힘내고 항상 사랑해” “켄타 사랑해 너무너무 사랑해 정말 너무너무 사랑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켄타의 소속사 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켄타의 어머니가 지병으로 별세한 소식을 전했다. 켄타는 모친상 소식을 듣고 출국해 가족들과 어머니를 배웅했다.

한편 켄타는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배출된 프로젝트 그룹 JBJ(제이비제이) 출신으로, 김상균과 듀오를 이뤄 JBJ95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