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버 문복희, 치킨-소떡소떡-치즈볼 먹방 영상 138만 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유튜버 문복희의 치킨, 소떡소떡, 치즈볼 먹방 영상이 138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3일 문복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치킨 단짠스틱 먹방 소떡에 치즈볼까지 리얼사운드"라는 제목의 먹방 영상을 공개했다.

문복희 유튜브 캡처
문복희 유튜브 캡처

영상 아래 문복희는 "안녕하세요 복희예요. 오늘은 오랜만에 치키치키뺌 치킨을 가져왔어용! 단짠스틱, 리얼치즈볼, 맵닭맛소떡까지. 단짠윙봉이랑 단짠스틱중에 고민하다가 오늘은 다리가 땡겨서 스틱으로 가져왔어용. 단짠스틱도 짭쪼름하니 넘 맛있더라구요! 과하지않은 짭짤달달함이 아주 매력적. 아무래도 겉에 간장양념이 발려있어서 엄청 바삭하진않지만 살짝 쫀득하면서 고기가 부들부들한게 한입 가득 먹으니 행복했습니당. 맵닭맛소떡은 이름대로 좀 매웠지만 부드러운 치즈볼과 치킨까지 세가지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소떡소떡 먹고 닭떡도 먹기. 치킨에 같이 들어있던 떡도 아주 별미. 오늘도 잘 먹었습니당"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치킨 먹방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진짜 복희님은 타이밍 장인인듯. 소떡소떡 처음 한입 먹고 살짝 기름질거같아서 무 먹어줬음 좋겠다 생각했는데 바로 무 클로즈업 하는거보고 무릎 탁 치고 가요"(julie***), "소떡소떡이 아니라 소떡소 떡소떡이다"(노**), "복희님은 맨날 크게 한입 하시고서 '저 방금 한입 대박이었지 않나요'" 이런 눈빛으로 카메라 바라보는거 너무 귀어ㅕ워요"(아**)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해당 영상은 16일 오후 2시 기준 조회수 약 138만 뷰, 좋아요 약 3만 2천 개를 기록하며 국내, 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