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태연, 방탄소년단(BTS) 노래 ‘IDOL’ 받쓰로 원샷 성공…문제 구간 가사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놀토)에 게스트로 재출연한 태연이 남다른 받쓰 실력으로 원샷을 받아 눈길을 끈다.

지난 14일 방송된 tvN '도레미마켓'은 100회 특집으로 진행됐으며, 지난주에 이어 홍석천과 유세윤, 한혜진, 소녀시대(SNSD) 태연, 빅스(VIXX) 라비, 걸스데이 유라가 게스트로 나섰다.

'운동뚱' 김민경 역시 입짧은햇님과 함께 다시금 먹방러로 나섰다.

이들이 받쓰로 진행하게 된 노래는 바로 방탄소년단(BTS)의 'IDOL'. 받쓰 노래의 제목을 MC 붐이 알리자마자 여성 게스트들은 대부분 노래를 바로 흥얼거리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태연은 바로 안무까지 소화했을 정도.

'도레미마켓' 방송 캡처
'도레미마켓' 방송 캡처

문제 구간의 가사가 나오고 받쓰를 진행하자 모두들 진지해졌는데, 기대와는 달리 남성팀의 경우 받쓰의 결과물이 그리 좋지 못했다.

그러나 여성팀에서 가장 먼저 받쓰를 공개한 혜리는 어느 정도 가사를 캐치해내는 모습을 보였고, 넉살과 유라 역시 일부분에 대해 근접한 답을 제시했다.

넉살은 태연의 받쓰를 보고 정답에 근접하다고 평가했는데, 처음 공개된 받쓰에선 '내 손안에 ____ 몇명있어 오늘도 다른 날 맞이해 달리네 달리네'라고 적었다.

덕분에 태연은 유세윤과 함께 원샷을 받는 데 성공했고, 이후 정답을 맞출 당시 '고민보다' 부분을 캐치해내 2차 성공에 힘을 보탰다.

해당 문제구간의 가사는 아래와 같다.

내 속 안엔 몇십 몇백 명의 내가 있어

오늘 또 다른 날 맞이해 어차피 전부 다 나이기에 고민보다는 걍 달리네

한편, '도레미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