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풀인풀’ 나영희, 설인아에게 김재영 부탁하고 김미숙도 “둘이 훨훨 자유롭게 살아”…조우리는 30억 포기하고 박해미에게 “무릎꿇고 사과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나영희가 마침내 설인아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아들 김재영을 부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5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95~96회’에서는 유라(나영희)는 청아(설인아)에게 사과를 하고 준휘(김재영)를 부탁하게 됐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유라(나영희)는 준휘(김재영)에게 "시월을 만나서 솔직하게 말할게. 그 대신에 너는 런던으로 돌아가라. 네가 여기 있으면 난 안 할거다 네가 가면 다 돌려 놓을게"라고 말했다. 이에 준휘(김재영)은 깊은 고민에 빠졌고 청아를 만나서 "나와 런던에 가자. 아니 파리도 좋고 같이 가서 살자라고 전했고 청아는 당황하면서 깊이 생각해 보겠다"고 답했다.

준휘(김재영)는 "가야는 할 것 같은데 널 두고는 못 갈 것 같아서"라고 말했고 청아는 "무슨 일인데요?"라고 물었다. 준휘는 청아에게 "내가 한국을 떠나야 엄마가 진실을 밝히겠대. 내가 비난 받는 걸 못 보겠나봐. 엄마는 결심이 섰는데 나 때문에 망설이고 있어. 청아야. 나와 가줄래. 나 먼저 가 있어도 되고 나중에 와도 돼. 나랑 같이가서 살자. 부탁이야"라고 말했다.

그러자 청아는 준휘에게 "택도 없어요. 내가 그렇게 쉬운 여잔 줄 아냐? 무슨 프로포즈를 그렇게 횡설수설해요. 생각해 볼게요. 준휘씨도 다시 생각해봐"라고 답했다. 

또한 유라(나영희)는 시월(이태선)에게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 대법원장 후보로서 청문회를 앞두고 돌연 사퇴를 하게 됐다. 

지난 방송에서 진우(오민석)은 해랑(조우리)를 해고하고 해랑은 진우에게 "내가 뭘 잘못했다고"라며 따지게 됐다. 그러자 진우(오민석)는 해랑에게 "네가 한 가장 큰 잘못은 네가 뭘 잘못했는지조차 모른다는 거야"라고 고함을 쳤다.

이에 해랑은 진우에게 "김청아 때문에 이래요? 그게 우리 문제랑 무슨 상관이냐. 확실히 하자. 단지 내가 학폭 가해자라서 이러는 건지. 아니면 내가 왕따시킨 애가 김청아라서. 당신이 목매고 있는 김설아 동생이라서 이러는 건지 분명히 하라"고 다그쳤다. 하지만 진우는 해랑(조우리)에게 "피해자가 처제가 아니어도 마친가지야"라고 못을 박았다.

또한 진우(오민석)는 해랑이 청아에게 학폭을 한 문제로 설아(조윤희)의 가족을 볼 수 없어서 영웅(박영규)의 생일 식사자리에 갔다가 문 앞에서 돌아섰다.

진우는 집으로 돌아와서 마늘을 까며 눈물을 흘렸고 이를 지켜보는 화영(박해미)은 속이 터졌다.준휘(김재영)는 청아(설인아)와 런던에 가는 문제로 진우(오민석)을 찾았고 진우는 준휘에게 "반지도 없이 그런 말을 했냐?"고 핀잔을 줬다.

설아(조윤희) 또한 청아에게 "청혼이나 결혼도 없이 무조건 런던에 가자"고 했고 "준휘에게 바로 허락하지 않는 것에 대해서는 잘했지만 잘 생각해 봐"라고 조언했다.

또한 시월(이태선)의 집에 머물게 된 해랑(조우리)는 "그 동안의 정황을 생각하며 진짜 누명 쓴게 아냐? 그 바보가?"라고 하면서 화영을 찾아갔다. 해랑은 화영을 찾아가서 "강시월 뺑소니사건 범인이 바뀐거죠? 범인이 대법관님이냐? 그 죽은 아들이냐?"라고 물었다.

화영은 해랑을 매수하기 위해 30억을 준비했고 해랑은 "어쩌죠. 난 이 돈에 관심 없는데"라고 말했고 화영은 "원하는게 뭐냐?"라고 물었다. 해랑은 화영에게 "사과하세요. 저한테 사과하세요. 절 도구처럼 사용한거. 쓰레기처럼 버린거. 마지막으로 강시월이 진범이 아니라면 돌려놔라"고 말했다. 

청아는 박끝순 할머니 납골당에서 유라를 만나고 유라는 청아에게 "그 동안 미안했다"고 사과했다. 이어 "우리 준휘 런던가는데 함께 가줄래?"라고 부탁했다.

집으로 돌아온 청아는 엄마 영애(김미숙)에게 "나 영국가서 살아도 돼. 준휘 씨가 나가서 살자고 해. 안되겠지. 그냥 한 소리다"라고 말했고 영애는 "구팀장이야 학교도 거기고 할 일이 있지만 너는 어떻게 할래?"라고 물었다. 그러자 청아는 영애에게 "반대라는 얘기지?"라고 되물었고 영애는 "아니야. 너희 둘이 아무도 모르는 곳에 가서 훨훨 자유롭게 살았으면 좋겠다"라고 응원을 했다. 

또 진우는 태랑을 찾아와서 술을 마셨고 태랑은 진우를 위해 설아를 부르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줬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출연진은 김청아, 구준희, 김설아, 문태랑, 도진우를 주인공으로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 문준익 역에 정원중, 문해랑 역에 조우리, 문파랑 역에 류의현, 김연아 역에 조유정, 백림 역에 김진엽, 강시월 역에 이태선, 구준겸 역에 진호가 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이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