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인기가요’ 방탄소년단, 3월 3째주 1위 트리플 크라운…NCT127-아이즈원-다크비(DKB)-정동하-드림캐쳐, 로켓펀치-스펙트럼-3YE(써드아이)-어바우츄(About U)-엘리스(ELRIS)-MCND-예지 라인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인기가요’에서는 3월 셋째주 1위 트로피를 방탄소년단이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15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에이프릴 이나은, NCT127 재현의 진행으로 3월 셋째 주 1위는 방탄소년단 '온(ON)', NCT127의 '영웅', 아이즈원의 '피에스타'가 후보에 올라 트로피 대결을 하게 됐다. 

 

sbs‘인기가요’방송캡처
sbs‘인기가요’방송캡처

 

있지(ITZY)가 신곡 '워너비(WANNABE)'로 컴백했는데 타이틀곡 'WANNABE'는 타인의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메시지를 남았다.

빅톤(VICTON-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은 완전체로 돌아와서 새 타이틀곡 '하울링(Howling)'의 무대를 펼쳤다.

빅톤은 한층 남성미를 살리며 그리운 사람을 향한 감정을 그린 가사로 매력적인 보컬을 보여줬는데 힙합 기반 비트와 슬픈 울음 소리를 연상시키는 사운드와 칼군무를 펼쳤다.

또한 동키즈(DONGKIZ-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는 성숙한 매력을 발산하며 180도 달라진 반전 모습으로 컴백했다.

신곡 LUPIN(뤼팽)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소품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정동하는 지난 14일 신곡 '그대 밖은 위험해'를 발매하고 차트 순위에 오르고 있다. '그대 밖은 위험해'는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춰 온 작곡가 이래언과 작업한 곡으로 화제가 됐다.

이 곡은 이별을 예감하고 연인과 행복했던 날들을 떠올리며 곁에 있어 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우리에게 밖은 위험하다고 표현했다. 

펜타곤은 후속곡 '빗물샤워'로 활동을 이어갔는데 빗물샤워는 힙합 장르를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사랑의 아픔으로 흐르는 눈물을 감추기 위해 하늘에서 내려오는 비를 맞으며 우는 한 남자의 모습을 재치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표현했다.

특히 이 곡은 리더 후이가 작사, 작곡한 곡이며 멤버 우석이 작사에 참여하게 면서 완성도를 높였다.

또 이달의 소녀 ' 쏘왓 (So Waht)'은 지난 리패키지 앨범 멀티플 멀티플(X X)이후 1년 만의 컴백임에도 불구하고 미국을 포함한 56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빌보드 7개 차트를 석권하고 한터차트, 가온차트 앨범 판매량 1위를 하면서 놀라운 기록을 갱신했다.

이달의 소녀는 '쏘왓'은 지난 번 보여줬던 소녀스러운 모습에서 반전 된 걸크러쉬 반전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 이번에 '굿바이 무대'를 하게 되면서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아쉬움을 자아내게 했다.   

빅톤(VICTON), 동키즈(DONGKIZ), NCT 127, 펜티곤, 이달의 소녀, 정동하, 예지, 써드아이, 엘리스등이 라인업이다.

NCT127, 아이즈원, 다크비(DKB), 빅톤(VICTON), 동키즈(DONGKIZ), 있지(ITZY), 정동하, 드림캐쳐, 로켓펀치, 스펙트럼, 3YE(써드아이), 어바우츄(About U), 엘리스(ELRIS), MCND, 예지, 펜타곤이 라인업이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