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풀인풀’ 나영희, 김재영에게 “네가 런던가면 이태선에게 진호은 뺑소니 고백하겠다” 설인아와 이별 예고…도진우는 조윤희-윤박 보고 마늘 까며 ‘눈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나영희가 김재영에게 이태선을 만나서 사실대로 말하겠다고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4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93~94회’에서는 유라(나영희)는 준겸(진호은)의 뺑소니를 당했던 박끝순 할머니의 납골당에 방문했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유라(나영희)은 청아(설인아)로부터 사망한 아들 준겸(진호은)이 뺑소니를 친 할머니를 돌보고 장례식까지 치뤄줬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유라는 박끝순 할머니의 납골당에 방문해서 자신의 욕심으로 준겸(진호은)을 지키지 못했던 과거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청아(설인아)는 준휘(김재영)와 아버지 영웅(박영규)의 생일이 겹쳐서 점심에는 준휘를 만나고 저녁에는 가족과 함께 하기로 했다. 준휘는 영웅의 생일에 청아네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연아(조유정)의 전화로 식당에 오던 진우(오민석)는 식당 창문으로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고 발걸음을 돌렸다.

또 화영(박해미)는 아들 진우(오민석)의 경고로 회장직에서 자진사퇴를 하고 집에 있다가 유라(나영희)의 대법원장 사퇴 소식을 듣고 유라 집에 가기로 했다. 

시월(이태선)은 화영(박해미)가 자신을 누명씌워서 구치소에 보내려고 했던 것을 수상하게 생각하고 화영의 차에 탔다. 화영(박해미)는 언니 유라(나영희)가 대법원장를 사직했다는 소식을 듣고 유라 집에 가려고 했고 운전석에 있는 시월(이태선)을 보고 깜짝 놀랐다. 

시월은 화영에게 "왜 그랬어 대 인터마켓 사장이. 나같은 사람을 교도소에 보내려고 왜 그렇게 애썼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화영은 시월에게 "해랑이가 뭐라고 하냐?"라고 물었고 시월은 "맞다. 해랑이가 있구나"라고 말했다.

화영은 "해랑(조우리)이가 내 아들 꼬셔서 출장가다 교통사고 났어. 그애 악 밖에 안 남았어? 네 동생 가정 파괴범이야"라고 말했다. 진우(오민석)는 해랑을 불러서 "너 해고야"라고 했고 해랑은 "왜 해고에요. 내가 뭐 잘못 했다고?"라고 물었다. 진우는 "너의 해고 이유는 첫번째가 네 잘못을 모른다는 거다. 부당해고라고 생각하면 소송 걸어"라고 말했다. 

그러자 해랑은 "너한테 난 사람도 아니니. 달면 삼키면 쓰면 뱉는 거니?"라고 물었고 진우는 "내 인생에 너 가장 경멸스럽고 수치스러운 존재다. 너무너무 후회돼. 지워 버릴 수 있다면 싹다 버리고 싶다. 넌 내 인생의 실수고 오점이다"라고 답했다. 

진우(오민석)는 울고 있는 해랑(조우리)을 피해서 사무실 밖으로 나왔고 밖에는 시월이 기다리고 있었다. 시월(이태선)은 진우에게 "불륜 저지른 사람은 혼자서 하냐? 너도 잘못 했으면서 왜 해랑이에게만 심한 소리하냐?"라고 물었고 진우는 "누구세요?"라고 물었다.  

시월은 진우에게 "나 네 엄마가 누명씌워서 구치소에 넣으려고 했던 사람. 엄마나 아들이나 똑같네. 니 실수는 내가 치울게. 실수 가자"라고 하며 해랑의 손을 잡아 끌었다. 

해랑은 시월에게 "모르면 가만히 있어. 네가 오빠라며? 내가 당한 만큼 때려줘"라고 했고 진우는 "이사람이 네 친오빠야? 너 가족같은거 없다고 하지 않았니? 저 사람 오빠 맞아? 너한테 진실이란게 있기는 있는 거니?"라고 말했다.

또한 준휘(김재영)는 엄마 유라(나영희)에게 "시월(이태선)이 준겸(진호은)의 뺑소니 먼저 알게 하지마라. 이게 나와 준겸(진호은)이의 마음이다"라고 했다.

또 유라(나영희)는 준휘(김재영)에게 "시월을 만나서 솔직하게 말하겠다. 그 대신에 너는 런던으로 돌아가라. 네가 여기 있으면 난 안할거다. 네가 가면 다 돌려 놓을게"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시월의 누명이 언제 벗기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출연진은 김청아, 구준희, 김설아, 문태랑, 도진우를 주인공으로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 문준익 역에 정원중, 문해랑 역에 조우리, 문파랑 역에 류의현, 김연아 역에 조유정, 백림 역에 김진엽, 강시월 역에 이태선, 구준겸 역에 진호가 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이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