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방탄소년단XNCT127X지코, 3월 2째 주 1위 후보…양준일-빅톤-있지(ITZY)-펜타곤-이달의 소녀-MCND 라인업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3월 둘째 주 1위 후보로  방탄소년단 온(ON), NCT127 '영웅', 지코의 '아무노래'를 소개했다. 

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69회’에서는 MC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트 현진 진행으로 양준일, 빅톤, 있지(ITZY), NCT127, 펜타곤, 이달의 소녀, DONGKIZ(동키즈), 정동하, 예지, 이예준, 엘리스, 스펙트럼, 3YE(써드아이), MCND, 이우, 알렉사 등이 라인업이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3월 둘째 주 1위는 방탄소년단 온(ON), NCT127 '영웅', 지코의 '아무노래'가 후보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달 21일 컴백을 하고 이후 모든 음악방송과 차트에서 1위를 휩쓸게 됐다. 방탄소년단은 앨범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7' 발매 첫 주 42만 2000장의 판매고를 올리고 빌보드 앨범 200차트에서 네 번째 1위에 올랐는데 이번 타이틀곡 '온(ON)'으로 후보에 올랐다.

NCT127은 이번에 컴백을 해서 '엔시티 127 네오존'으로 국내 차트를 휩쓸고 인기 질주를 했는데 정규앨범인 이 앨범의 차트는 멕시코, 칠레등 전 세계 32개 지역의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타이틀곡 '영웅(Kick it)'은 파워풀한 에너지가 넘치는 중독성 강한 힙합 댁스곡으로 다양한 장르의 총 13개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고 NCT127만의 유니크한 음색과 안무를 보여줬다.

또한 지코의 '아무노래'는 따라하기 쉬운 안무와 곡으로 끝나지 않는 인기몰이를 하는 중으로 연예인들의 10초 챌린지를 통해 SNS에서 큰 인기를 누리게 됐다.

또 역주행 신드롬을 몰고 있는 가수 양준일과 세계가 인정하는 안무가 리아킴이 'Dance with me 아가씨'로 컬러버레이션 무대를 꾸미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