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라이트 윤두준, 4월 제대일 앞두고 근황 공개…"조금있다 돌아올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14일 윤두준의 인스타그램에는 "다들 너무 고맙고 고생하고 덕분에 재밌게 지내다 갑니다!! 언제나 행복하길! * 오랜만이에요 두준입니다! 다들 건강하신지 걱정이 많이되는 요즘이네요! 끝까지 방심하지 않고 코로나 모두 다 잘 이겨내길 ! 4월10일까지 군인이기 때문에 조금만 쉬었다가 돌아올게요! 다들 안전한 하루 되길 see you soo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군복을 입은 사람들이 다수 등장하며, 윤두준이 동료들과 함께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사진이 담겨있다. 

하이라이트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미쳤다 두준오빠 드디어 온다", "아 대박 진짜 이제 제대다", "윤두준 제대길만 걸어", "입대하고 나서 이제 제대구나 진짜 축하해요", "윤두준 건강하게 돌아와줘서 고마워", "하이라이트 덕후는 웁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윤두준은 2018년 말 군에 입대했다. 훈련소 수료 이후 육군 제12보병사단에서 현병으로 복무했다. 현재 4월 10일 전역일이 예정되었고 미복귀 전역으로 알려졌으며 전역일인 4월 10일까지는 군인 신분을 유지한다. 

하이라이트의 멤버이자, 연기자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윤두준이 전역 후 어떤 행보를 보이며 팬들과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