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중연, 트로트 데뷔 앨범 '수호천사' 발매 "연구소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미스터트롯'에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김중연이 트로트 데뷔 앨범을 '수호천사'를 발매했다.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김중연의 첫 번째 트로트 디지털 앨범 '수호천사'가 발매됐다.

김중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중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세미 트로트 장르의 타이틀곡 '수호천사'는 경쾌한 비트에 '수호천사! 수호천사!'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김중연의 시원시원한 목소리와 더불어 '언제라도 나는 너의 수호천사야. 무슨 일 생기면 연락해'라는 가사가 담겨 있어 지치고 힘든 상황에 있는 리스너들을 위로한다.

김중연의 트로트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수호천사' 외에도 '눈에 띄네', '사랑의 수갑'까지 총 3곡이 담겨 있다.

VL엔터테인먼트
VL엔터테인먼트

앨범 발매 후 김중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의 트로트 데뷔 앨범이 발매되었습니다. 좋지 않은 시기에 힘내시라고 텐션 올라가는 곡들만 구성했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요. 앨범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너무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고 누구보다 우리 연구소 여러분들 제일 최고 감사합니다! #김중연 #미스터트롯 #수호천사 #눈에띄네 #사랑의수갑 #데뷔"라는 글을 올리며 앨범 발매 소감을 전했다.

2015년 아이돌 그룹 에이식스피(A6P)로 데뷔한 김중연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아이돌부로 참가, '남행열차', '토요일은 밤이 좋아', '이름 모를 소녀' 등의 무대와 트롯신사단 팀 무대를 펼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핑크공주 2022-03-08 15:05:05
트롯계의 수호천사 김중연 소장님 부디 높이 높이 비상하세요

정경생 2022-01-04 11:44:44
수호천사 수호천사 나는 너의 수호천사야 김중연 소장님 멋져요

김중연탑스타팬 2022-02-11 11:30:49
수호천사 김중연 가수님 트롯데뷔 700일 추카추카드려요 나는 너의 수호천사야

정경생 2021-12-24 06:40:38
김중연 소장님 수호천사 대박!!!!

김중연탑스타팬 2022-02-21 13:59:03
수호천사 눈에 띄네 사랑의 수갑 김중연 가수님 노래 모두 좋아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