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너목보7' 노사연X노사봉 자매, 음치 가려내기 성공...로꼬 母 등장에 모두 '깜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영 기자) 노사연과 노사봉이 음치 가려내기에 수준급 실력을 보였다. 13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된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7'에서는 노사연, 노사봉 자매의 등장이 그려졌다.

(사진=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7' 캡처)
(사진=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7' 캡처)

이날 방송에서 게스트 등장 전 이달의 소녀 츄가 등장에 출연진들에게 인사했다.

출연자들은 이달의 소녀 츄를 보더니 깨물 하트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에 이달의 소녀 츄가 원조 깨물 하트에 대해 입을 열었다. 유세윤은 아들이 깨물 하트를 정말 좋아한다며, 강호동이 원조인줄 알았는데 이달의 소녀 츄일줄은 몰랐다고 말했다. 이에 이달의 소녀 츄는 팬싸인회를 할때 탄생하게 됐다고 비화를 밝혔다.

이날 스페셜 손님은 노사봉과 노사연이었다. 두 사람은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다며 아무노래 챌린지도 도전했다고 밝혔다. 이특은 "두분 유튜브 채널때문에 나오셨다고 들었다"라고 물었고 노사연은 "유튜브 이름은 우만우아라고 '우리 만남은 우연이 아니야'를 줄여서 '우만우아'"라고 말했다. 

이어 가수의 비주얼 시간이 됐다. 나사연은 4번 노사봉은 3번이 눈에 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노사연은 눈에 띄면 음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1번 미스터리 싱어를 본 두 사람은 음치일 것이라고 말했다. 실력자라기엔 손을 너무 떤다는 것. 2번 미스터리 싱어를 보더니, 노사연과 노사봉은 끌린다면서 두 사람이 자매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이때 딘딘이 자매여도 닮지 않았을 수 있다고 반박하자 노사연과 노사봉도 자매지만 키차이가 난다고 말했다. 3번 미스터리 싱어에 대해 두 사람은 의견이 갈렸다.아이돌이라기 보단 배우같다는 평이었다. 4번 미스터리 싱어에 대해 노사봉은 실력자일 것이라고 말했다. 끼가 보인다는 것이 이유였다. 5번미스터리 싱어에 대해 노사봉은 5번 미스터리 싱어에 대해 음치일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러다가 입가에 점을 보더니 노래를 잘 할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6번 미스터히 싱어는 특별한 사람이었다. 가수 로꼬의 어머니었던 것. 이에 모든 출연자들은 놀라며 반가워 했고 노사연, 노사봉 자매는 실력자 일 것이라고 말했다. 노래 실력도 유전일 것이라는 추측이었다.

모든 미스터리 싱어를 만나본 노사연과 노사봉은 1번을 음치라고 봤다. 이유는 너무 소울풀한 외모가 함정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1번 싱어가 강렬하게 무대에 서자 실력자 일 것같다고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1번 미스터리 싱어는 색소폰 연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자 모두 놀랐다. 호텔에서 일하는 1번 미스터리 싱어는 노사연과 노사봉의 추측대로 음치였다. 1번 미스터리 싱어 노래를 듣고 모두가 폭소를 터트렸다.

애나멜 구두와 수트에 잠시 흔들렸던 노사연, 노사봉 자매지만 1번 미스터리 싱어 노래를 듣고 두 사람은 안심했다고 전했다.

1번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는 W스테이크 하우스 한국 총괄 지배인 권혁준 씨였다. W스테이크 하우스라는 말에 이상민은 “저도 거기 몇 년 전에 간 거 같은데 기억을 하시냐”라고 물었다. 권혁준이 “봤다”라고 대답했다.

또 노사연은 “에나멜 구두는 가수들이 무대에서 많이 신는 신발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권혁준의 외모가 이국적이라고 말했다. 이에 권혁준은 “저는 안동 권씨 복야공파 36대손”이라며 외국 본사에서 오시면 저한테 영어를 많이 하시는데 저도 그렇게 유쾌하지 하진 않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립싱크로 음치를 가려내야 하는 시간이 다가왔다. 4번 미스터리 싱어에 대해서 노사연은 실력자라고 예상했고 4번 미스터리 싱어는 음대 전설의 아델 '문세영'이었다.

이어 6번 미스터리 싱어인 로꼬 어머니를 본 노사연은 아들이 가수이니 어머니도 노래를 잘 할 것이라며 "우리 어머니도 노래 엄청 잘하는데 집안 내력이다"고 말했다. 이에 딘딘은 “제가 로꼬 어머니와 함께 방송을 한 적이 있는데 어머니가 부끄러움도 많고 수줍음도 많으시고 은행원이시다”라고 말했다. 이에 노사연은 “은행원이니까 그동안 꿈을 못 펼치신거고 이번에 보여주기 위해 나왔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하지만 6번 미스터리 싱어는 음치 로꼬 엄마 '정희숙'이었다.

이어 3라운드에서는 노사연과 노사봉은 음치로 2번 미스터리 싱어를 선택했다. 2번 미스터리 싱어는 곱창집 실력자 자매 '이기림&이푸름'이었다. 이후 노사연과 노사봉은 최후의 1인으로 3번을 선택했다. 진실의 무대에 오른 5번 미스터리 싱어는 전국 고음 배달 버스커 '성영규'로 실력자였다.

노사연은 성영규 노래를 듣더니 "진짜 노래 너무 잘한다"라며 감탄했다. 이후 최후의 1인 3번 미스터리 싱어는 전직 아이돌 센터 '한지현'으로 실력자로 노사연, 노사봉과함꼐 무대를 꾸몄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Mnet,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