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임상아, 깜짝출연 소식 전해…"김소연 대표와 반가움 나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배우 임상아가 출연한다. 

15일 방영 예정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애서는 배우, 가수이자 패션 디자이너 마케터로 알려진 임상아가 근황을 알릴 예정이다.  

에스팀 그룹의 김소연 대표가 뉴욕 현지에서 진행되는 에스팀의 글로벌 오디션 참석을 위해 뉴욕을 방문하여 오랜 친구이자 같은 소속사 아티스트로 있는 임상아를 만날 예정이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캡처 

평소 친분이 있던 두 사람은 반가움을 나누며 한국과 미국에서 여성 CEO 로서의 공통점과 고충을 함께 느끼며 서로 간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임상아는 뉴욕 현지에서의 패션 디자이너이자 마케터로서의 활동을 이어감과 동시에 최근 ‘WATCH SANG A’ 유튜브 계정을 오픈한 바 있다. 

파슨스디자인스쿨 출신의 그는 뉴욕 현지에서 오랜 기간 동안 거주하며 느낀 그녀만의 감성과 실제 뉴욕 생활 속 이야기는 물론 많은 이들이 궁금해했던 임상아만의 패션,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관련 스토리를 유튜브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임상아는 개인 SNS를 통해서도 뉴욕 현지에서의 일상을 전하며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임상아가 출연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15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매주 일요일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