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개 하루만에 122만 뷰 돌파한 유튜버 문복희 과일 먹방 영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유튜버 문복희의 과일 먹방 영상이 공개 하루만에 122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1일 문복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과즙팡팡 과일 먹방! 메론 망고 파인애플 용과 대왕딸기 귤 (feat.요거트씨리얼)"이라는 제목의 먹방 영상을 공개했다.

문복희 유튜브 캡처
문복희 유튜브 캡처

영상 아래 문복희는 "안녕하세요 복희예요. 비타민 충전이 필요한 요즘! 제가 좋아하는 과일을 한가득 가져왔습니당. 그냥 맹고 사러갔다가 애플맹고가 너무 탐스러워보여서 둘다 샀는데 각각 다른 매력이… 둘다 너무 달고 향긋한 향이 코를 자극하는게 입안에서 벚꽃 축제 미리 열린줄 알았어요. 메론은 미치도록 단걸로 달라고 말씀 드렸더니 이틀정도 숙성시켜서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용. 살짝 물렁해서 걱정했는데 과즙이 철철 넘치고 완조니 스위티 그자체. 용과는 냉동실에 조금 두니까 사각사각한게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오늘도 킹스베리 딸기는 필참! 달달한 파인애플에 귤까지 상큼한 하루였습니당 복덩희들도 과일 먹고 비타민 충전 같이 하자구요오"라는 글을 게재했다.

과일 먹방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양질의 과일먹방이 생각보다 찾기 힘들어서 과일 먹방 보고싶을 때마다 저번에 복희님 복숭아 청포도 메론 먹방하신거 몇번째 반복해서 봣었는데 새로운 과일먹방이네여! 진짜 과일도 너무 맛깔지게 드심. 이제 날씨도 곧 풀리고 여름도 다가오는데 상큼한 과일먹방 종종 기대해봅니다!"(Gyeong***), "처음엔 그냥 예쁘고 한입만이 신기해서 봤는데 이제는 음식소리, 메뉴 조합까지 모든게 기가 막히네…크"(parkji***), "과일 하나를 먹어도 푸짐하게 드시네"(순*), "인간 비타민이 과일 비타민을 먹잖아?"(소심한***)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해당 영상은 13일 오후 3시 기준 조회수 약 122만 뷰, 좋아요 약 3만 개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