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포멋쟁이’ 피오, 송민호에 대적하는 현실100% 반영 편의점 꾸안꾸룩 (ft. 방송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피오가 ‘마포멋쟁이’에서 송민호와 편의점 꾸안꾸룩을 선보였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마포멋쟁이’에서는 초대 마포 멋쟁이 쟁탈전이 펼쳐졌다. 

이날 송민호는 피오의 집에 방문했고, 피오는 10분 안에 꾸안꾸룩을 선보이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다. 

tvN ‘마포멋쟁이’ 캡처

송민호의 주문대로 맘편히 환복한 피오가 선보인 룩은 어땠을까. 피오는 난데없는 바바리맨 행색에 어딘가 급해보이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피오는 잠옷 위에 카키색 트렌치코트, 검정색 버킷햇을 매치했고 “연예인인 걸 티내지 않으면서 부끄럽지 않은 룩이다. 이건 살짝 부끄럽다. 중요한 건 안이 잠옷이다”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실제로 그렇게 입고 편의점에 간 적이 있냐는 나영석 PD의 말에 “없던 것 같아요”라고 말끝을 흐려 폭소케 했다. 

피오와 송민호의 꾸안꾸룩 대결 결과는 어떻게 됐을까. 송민호가 548표, 피오가 171표를 얻으며 1라운드의 승리는 송민호에게 돌아갔다.

송민호와 피오의 한바탕 패션대결이 펼쳐지는 ‘마포멋쟁이’의 방송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