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장원영 팬계정에 장문의 DM 보낸 트위터리안 주목…네티즌 “조현병 의심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아이즈원(IZ*ONE) 장원영에게 장문의 DM을 보낸 한 네티즌의 글이 온라인에서 주목받고 있다.

최근 트위터 등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서는 한 네티즌이 장원영에게 보낸 인스타 DM 전문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서 당사자는 "그대가 작년 8월달에 저를 만나러 왔죠?"라며 "원영양 나한테 말실수 했죠?"라고 말했다.

그런데 그는 갑자기 아이즈원 사태의 원인이 장원영이라고 말하다 기본이 안된 사람은 상대하지 않는다는 등 횡설수설하는 모습이었다.

장원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장원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다행히도 해당 인스타는 장원영의 개인 계정이 아닌 해외 팬계정이었으며, 'freak'이라는 답변을 보냈다.

이에 그는 갑작스레 태세를 전환하며 아이즈원의 앨범을 세트로 구매했다는 등의 DM을 다시 보냈다.

이러한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신병원 좀 가보세요 진짜 심각해보여요"(***me), "아저씨 뭐하세요"(***08), "조현병 맞는 거 같다"(***무), "한국말로 쓴 건지도 모르겠다"(***er)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름끼친다는 반응을 보였다.

해당 DM을 보낸 네티즌은 장원영 외에도 모모랜드 출신 연우를 자신의 여자라고 주장하는 등의 글을 다수 남겼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달 17일 정규 앨범 'BLOOM*IZ'를 발매하고 조작 논란 이후 처음으로 컴백했다.

역대 걸그룹 초동 1위 기록을 남겼지만, 활동 자체에 대해 갑론을박이 오가면서 개운치 않은 뒷맛을 남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