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침마당’ 프로바둑기사 한해원 “시어머니, 망원경으로 우리집 들여다본 사건 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3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은 생생토크 만약 나라면 코너로 꾸며졌다. 효자 남편은 힘들어?라는 주제로이야기 나눴다. 

개그맨 오정태 부인 백아영씨는 “효자남편은 정말 싫다. 남편이 갑자기 결혼하더니 효자가 되어서 부모님한테 횯한다고 아내는 뒷전이고 어머니는 더 효도하라고 바라시는 상황이됐다”고 말했다. 이에 오정태 어머니김복덕 여사는 “내 뱃속에서 낳은 아이인데 나한테 잘하고 효도한것은 당연한 일 아니냐. 내가 살면 또 얼마나 더 살겠느냐”라고 말했다.

코미디언 이상해는 “시어머니가 옆에있는데도 저렇게 불만을 이야기하는 것이 어디 우리나라에서 있을수 있는 일이냐”라고 말해 백아영씨를 민망하게 만들었다. 

전원주의 며느리 김해현씨는 저는 결혼할때 시어머니가 되실분이 연예인 전원주일줄은 정말 몰랐다. 남편이언급한 적도 없고 연애시절 남편은 어머니한테 전화가 오면 단답으로 대답해서 사이가 별로 안좋은가 생각했었다. 그런데 남편이 갑자기 결혼하더니 효자가 되었고 시어머니는 며느리 잡는 호랑이 시어머니셨다”고말했다.

프로바둑기사 한해원은 “저희 아파트에 전셋집이 굉장히 많았는데 어머니 집에서 저희주방이 딱 보이는 집으로 계약을 해주셨다. 저는 애초에 시어머니를 모시고 함께 살자는 입장이었고 그렇게 훤히보이는 집에 사느니 차라리 옆방에 같이 사는게 낫지 않느냐라고 했다. 그렇게 그집에 들어가 살게됐고 이후 시어머니가 망원경으로 저희집을 보고 계시던 사건도 있었다. 놀랐지만 그냥 허허 웃고 넘겼다. 결혼후 저희 부부는 10년넘게 늘 어머니를 모시고 영화를 보러갔다. 한번은 남편이 저를 가운데에 앉게 했는데 어머니가 화가 나셨다. 사랑하는 아들과 옆에 앉고 싶다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KBS1 `아침마당`은 월~금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