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킹덤 시즌2’ 오늘(13일) 전 세계 동시 공개…넷플릭스 방영(공개) 시간은 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킹덤 시즌2’ 첫방송이 오늘(13일) 그 서문을 연다. 

11일 넷플릭스(Netfilx) ‘킹덤 시즌2’는 첫방에 앞서 출연자들과 함께 도전! 킹덤벨 뿐만 아니라 TMI 인터뷰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지난 ‘킹덤 시즌1’의 주역인 배두나, 주지훈, 류승룡의 모습이 담겨있다. 류승룡은 "(시즌1)에서 주로 궁궐에만 있다"는 말에 "(시즌2)에서는 밖에 나가서 활약한다"며 "어마어마한 활약을 하게 될 것"이라며 스포했다. 

 넷플릭스 ‘킹덤 시즌2’ 영상 캡처 

주지훈은 "세자는 솔로인가 수염이 없는 이유가 궁금하다"는 말에 "(김은희) 작가님과 연락했는데 결혼해야 상투를 트니까 시즌2에 풀어낼 이야기다 미리 나대지 말라"고 했다고 전했다. 

세자에게는 범팔이와 서비의 로맨스 반대에 서비 역을 맡은 배두나는 "시즌1에서도 범팔이와 찰떡같은 궁합을 보여줬기 때문에 시즌2에서도 짝궁같은 존재다"라고 언급하며 "실제 범팔이 같은 스타일은 피곤하다"고 언급했다. 

세자가 즉위하면 "서비에게 옷을 주겠다"며 "2년동안 똑같은 옷"이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후 명대사 스포에 대해 주지훈은 "무영아~"라고 하는 대사가 있는데 그게 스포다"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드높였다.

한편 넷플릭스 ‘킹덤 시즌2’는 한국시간으로 13일  오후 4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총 6부작으로 편성됐으며 전지현이 특별출연을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