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핸섬 타이거즈' 차은우, "수학여행 한 번도 못 가봤다" 전지훈련에 '설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핸섬 타이거즈' 차은우가 수학여행을 한 번도 못 가봤다고 털어놨다.

13일 방송되는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서는 매니저 조이가 핸섬타이거즈 선수들을 위해 준비한 전지훈련이 공개된다.

지난 2월, 전지훈련을 떠나기에 앞서 멤버들과 서장훈 감독은 특별히 마련된 버스에 올라타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다. 

특히 차은우는 “수학여행을 한 번도 못 가봤다”며 설레어해 눈길을 끌었다.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이번 전지훈련은 ‘핸섬타이거즈의 활력소’ 매니저 조이가 멤버들을 한층 끈끈하게 다질 프로그램들을 준비하며 진행자를 자처했고, 그 첫 번째로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핸섬타이거즈 퀴즈’가 마련됐다.

핸섬타이거즈 멤버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그동안의 에피소드는 물론, 멤버들의 깨알 과거를 확인할 수 있는 문제들이 쏟아졌다. 

특히 차은우의 '진짜 OO'와 관련된 문제를 풀던 중 서장훈 감독과 멤버들은 “믿을 수 없다”며 충격에 빠지기도 했다.

한편, 속초 바닷가에 도착한 핸섬타이거즈 멤버들은 바닷가를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조이는 멤버들을 모아 간단한 게임 겸 훈련을 시작하기로 했다. 

조이는 직접 바닷바람을 맞으며 모래사장을 전력 질주하는 시범을 보였고 이에 멤버들 역시 자극받아 훈련에 의욕을 불태웠다.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