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메이플BJ' 신해조, 세글자 논란 후 복귀 선언 "모든분들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아프리카TV BJ신해조가 복귀를 선언했다. 

12일 신해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기다려주신 모든분들 죄송하고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이어 "3월13일 금요일 밤 9시30분에 방송으로 뵙겠습니다"라며 복귀 의지를 밝혔다. 

앞서 신해조는 BJ세글자를 험담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큰 논란을 빚었다. 당시 게임 아이템 구매와 관련해 오해가 있었던 것.

이에 세글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늘 어느 분께 제가 언급 된 몇장의 카톡 캡처본을 받게되었습니다"라며 신해조가 보낸 것으로 추측되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후 신해조는 "어떠한 이유에서라도 남을 비하하는 행동은 잘못됐다고 생각한다"면서 "제 스스로가 정말 큰 잘못을 했다는 사실도 인지하고 있습니다"라고 사과했다. 

BJ신해조 유튜브 캡처

해당 사건이 모두 자신의 오해에서 비롯된 것임을 인정한 그는 "글자님은 아무것도 관련돼있지 않았습니다 정확한 사정을 알아보니, 타BJ 회장님분만 저를 조롱하였다고 합니다.글자님께서 그자리에 계셨다는건 완전 잘못 전달받은 사실이였습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해조의 복귀 선언에 네티즌들은 "행동을 실천할때 머리에서 한번더 필터링하고 장난이라도 남이봤을때 문제될거같은건 일체하지말자", "해조야 기다리고 있었다 전섭최초 검마솔플 가야지 화이팅!", "사람이 실수할수있어 다만 그 실수를 반복안하는게 중요한거지", "드디어 복귀 하는구나 방학때 형 영상 하나하나 정주행 했어 방학 끝나고 왔지만 재밌게 볼게 유튭도 많이 올려줘 "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