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넌 좋은 의사가 될거야"…‘슬기로운 의사생활’ 따뜻한 5인방 담긴 예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첫방송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이 화제다. 

5일 공개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메인 예고편에서는 유연석, 김대명, 전미도, 조정석, 정경호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내가 인생을 잘 못살고 있는가봐"라는 덤덤한 나레이션과 함께 정경호, 유연석, 김대명, 전미도의 얼굴이 차례로 비춰졌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방송 캡처 

이후 조정석은 "이런말이 위로가 될지는 모르겠는데, 내가 널 좀 믿거든"이라는 말을 뱉었다. 이후 "무슨 이유가 있겠구나했어", 유연석은 "지금까지 잘 버티더니 많이 힘드셨죠", 김대명은 "이번엔 지켜냅시다", 정경호는 ":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등 병원 속에서 따뜻하고 의미있는 말들의 편집이 이어졌다. 

또한 "괜찮아요, 파이팅"등의 응원의 말이 담겨지며 기대를 자아냈다. 티저 제목 "괜찮아요" 당신에게 건네는 작은 위로의 한마디라는 영상과 같이 따뜻함으로 완전 무장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케미에 기대를 모은다. 

신원호pd, 이우정 작가가 연출을 맡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