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탁, 과거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버스킹 영상 재조명…‘칭찬일색’ 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미스터트롯’에서 활약 중인 영탁의 무대를 가리지 않는 모습에 네티즌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10월 유튜브 채널 데일리 버스킹에는 “구경하던 동생 불러내서 노래시켰더니 대반전 ㅋㅋ (미스터트롯 영탁 - 니가 왜 거기서 나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영탁은 자신의 노래인 ‘네가 왜 거기서 나와’를 열창하고 있다. 스무명 남짓한 관객들 앞에서 영탁은 이 노래의 트레이드 마크인 뒷목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뽐내며 무대를 펼치고 있다. 

유튜브 데일리 버스킹 캡처

‘미스터트롯’ 출연 전 다소 인지도가 낮았던 탓인지 영탁의 무대에 사람들은 큰 호응을 보이고 있지 않는 모습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영탁은 최선을 다해 무대를 마쳤고, ‘누나가 딱이야’까지 완벽한 무대매너로 선보였다. 

이처럼 무대와 관객을 가리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영탁의 모습은 뒤늦게 재조명되며 네티즌들의 칭찬이 쏟아지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영탁씨 사람들 반응도 별로 없는데.. 정말 최선을 다하시는모습 정말 프로다우시네요.. 왜 여지껏 영탁씨를 몰랐을까요? ㅠ 너무 실력파신데.. 앞으로 잘 되셔서 꽃길만 걸으시길.. 트롯진 응원합니다 (콩**)”, “사람도 반응도 별로 없는데...최선을 다해 즐기는 모습...멋지십니다!! (MD***)”, “영탁씨 그동안 노력 엄청많이 했네요 이런 사람을 사람들이 몰라봤다니~~~ 계속 꽃길만 걸으시길 (은수***)”, “여태 영탁씨를 왜 몰라 봤을까ㅋ 미스터 트롯으로 알았으니 얼마나 다행인지 작사 작곡 노래까지 만능 엔터테이너 영탁님 응원 합니다 (이**)”, “멋있다.. 즐기고 잘하고 열심히 하고 관객 반응 개의치않고 행복해보인다 사람으로 멋있다 매력있다 (련*)”, “인천에서 축제때 공연하셨는데 굉장히 열정적으로 잘하셔서 잘 되길 바랬습니다 이 곳 영상을 보니 반갑고 열심이신 모습 응원을 보냅니다 파이팅 (김**)”, “이렇게 열심히하니깐 결국에 뜨구나 최고! 대성할것입니다 (보**)” 등 반응을 보이며 영탁에게 응원을 보냈다. 

영탁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미스터트롯’에서 활약 중이다. 첫 미션이었던 나훈아의 ‘사내’부터 강진의 ‘막걸리 한잔’, 주현미 ‘추억으로 가는 당신’ 등 매회 미션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강력한 우승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이에 영탁이 ‘미스터트롯’ 결승전에서 보여줄 무대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미스터트롯’ 진의 주인공이 결정될 결승전은 12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