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밤’ 족장 김병만 “오래 가고 싶어” 400회 맞은 ‘정글의 법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본격연예 한밤’에서 400회를 맞은 ‘정글의 법칙’의 영원한 족장 김병만을 만나 인터뷰를 가졌다.

11일 SBS ‘본격연예 한밤’은 “WANNAVE(워너비)로 돌아온 ITZY(있지, 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 “트롯신들이 알려준다! 트로트 열풍의 비결, 홍진영·박상철·송대관 外”, “故 구하라 유산 분쟁”, “일본 아카데미 최우수 여우주연상 <신문기자> 심은경 수상”, “‘버닝썬 게이트’ 승리 군입대” 등의 주제로 진행됐다.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 캡처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 캡처

‘정글의 법칙’이 400회를 맞이한다. 장장 10년의 여정을 떠나며, 총 38개국에 원정을 다녀왔는데, 거리로 치면 지구 18바퀴 왕복에 이르는 714,249km다. 그 중심에는 병만족 족장 김병만이 있다. 그는 “(프로그램이) 무사히 400회를 걸어온 게 신기하다”며 여전히 정글이 두렵다고 말했다.

도전의 달인 김병만은 스카이다이빙 훈련 중 당한 척추 골절 사고에 대해 “그 순간이 다 기억이 난다. 의식은 안 잃었었다. ‘큰일 났다. 나는 이제 얼마나 쉬어야 하지? 방송은 어떡하지?’(라고 생각했었다)”고 떠올렸다. 400회를 맞은 소감에 대해 “오래 가고 싶다. 오래 사랑받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SBS 연예정보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