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이현, MBC에브리원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MC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2030 여성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 소이현이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멘토링을 시작한다.
 
MBC에브리원은 오는 10월 중순 방송 예정인 뷰티 프로그램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의 MC로 배우 소이현이 발탁되었다고 밝혔다.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 온 소이현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과감한 발언과 톡톡튀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현재 ‘섹션TV 연예통신’의 MC로도 활약 중이다.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소이현 / MBC에브리원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소이현 / MBC에브리원
또한,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매력 넘치는 페이스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가장 핫한 패셔니스타인 소이현은 이번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MC를 통해 뷰티 멘토의 역할을 수행하며 드라마 속 도도한 이미지 너머에 숨겨져 있던 소탈한 모습과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MBC에브리원 관계자는 “오래전부터 소이현을 뷰티프로그램 MC로 지켜봐왔다. 완벽한 자기 관리와 뛰어난 패션 센스 등 충분한 자질을 갖춘 준비된 MC라고 생각한다”라며 MC 발탁 이유를 밝혔다. 또한, “특유의 친근함과 솔직함으로 2030 여성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소이현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뷰티 멘토 역할의 MC를 넘어서 라이프스타일과 뷰티 전반에 걸쳐 시청자와 친구같은 밀착형 멘토가 되어줄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기대감을 표현했다.
 
소이현은 “평소 패션과 뷰티 분야에 관심이 많이 있었는데 이렇게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에 MC로 참여하게 돼 기쁘고 설렌다. 시청자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유용하고 즐거운 시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MC 발탁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한편, 그 동안 손담비가 MC를 맡으며 알짜배기 뷰티 정보와 라이프스타일 팁으로 사랑받아 왔던 ‘뷰티풀데이즈’는 이번에 소이현을 MC로 발탁하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신개념 뷰티 토털 솔루션 프로그램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로 완전히 새롭게 찾아온다.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는 MC, 패널, 전문가, 그리고 온/오프라인의 시청자들이 함께 집단지성을 이루어 여성들의 뷰티, 패션, 연애, 라이프스타일 등의 고민에 맞춤형 토털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는 오는 10월 중순 MBC에브리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