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정상회담’ 에네스-로빈-샘 오취리, ‘슛포러브’(Shoot for Love) 기부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지난 9월 13일 올림픽공원 내 벨로드롬에서 펼쳐진 ‘슛포러브’ 기부행사에 jtbc‘비정상회담’에 출연 중인 에네스 카야를 비롯해 로빈 데이아나, 샘 오취리 3인방이 참여해 눈길을 모았다.
 
‘비정상회담’의 장외 입담대결이라 불릴 만큼 이날 ‘슛포러브’에서 페널티 킥으로 선의의 경쟁을 펼친 에네스-로빈-샘 오취리는 자신들의 축구실력 이외에도 시민들의 캠페인 동참을 독려하는 다양한 골 세레모니와 퍼포먼스를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비정상회담’ 샘 오취리-로빈-에네스-장성규 / 스타엠코리아
‘비정상회담’ 샘 오취리-로빈-에네스-장성규 / 스타엠코리아
특히, 이번 ‘슛포러브’는 마이크 임팩트에서 주최한‘원더우먼 페스티벌’의 행사 초청 프로그램으로 포함되어 13일/14일 양일 간 약 1만 여명에 이르는 관람객들로 인해 ‘슛포러브’ 현장은 더욱 활기를 띠었다고 전했다.
 
또한, ‘원더우먼 페스티벌’의 강연 연사로 초청된 최고은, 장효인, 바닐라 어쿠스틱, 에네스 카야, 샘 오취리, 로빈 데이아나, 장성규, 김미경을 비롯해 강아솔, 김지양, 김태훈, 에릭남, GRE, 조세호, 남창희, 한동헌 등 다양한 분야의 강사들의 참여로 이번 ‘슛포러브’에 의미를 더 했다. 
 
‘비정상회담’ 에네스-로빈-샘 오취리 / 스타엠코리아
‘비정상회담’ 에네스-로빈-샘 오취리 / 스타엠코리아
이에, be kind 김동준 대표는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한 최대 규모의 ‘원더우먼 페스티벌’에 ‘슛포러브’를 초청해주셔서 감사 드린다. 페스티벌에 참여한 출연진이 한마음으로 동참하여 소아암 환아를 도우며 페스티벌의 의미가 더욱 뜻 깊어져서 매우 고무적이다. 앞으로 ‘슛포러브’와 더불어 ‘원더우먼 페스티벌’에도 더 큰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회적 기업 비카인드 (be kind)의 주최로 지난 4월부터 시작된 '슛포러브'는 소아암 환아를 응원하기 위한 기부캠페인으로써, 페널티 킥 한 골당 5,000원이 치료비로 적립되고 있다. 1,000골이 모일 때마다 소아암 환아 1명이 필요한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되며, 지금까지 안정환, 비스트, B1A4 등 많은 유명인사가 동참하는 등 국내 대표적인 기부캠페인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