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시후, tvN 새 월화 드라마‘라이어 게임’ 캐스팅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4.09.18 02: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신예 배우 이시후가 tvN 새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에 캐스팅되었다.
 
여심을 뒤흔드는 부드러운 외모를 가진 청춘스타 이시후가 tvN 새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에서 극중 꽃해커(?!)역으로 극의 신선함을 더할 예정.
 
드라마 '라이어 게임'은 거액의 돈 앞에 흔들리는 인간의 처절하고 절실한 욕망으로 다양한 인간군상의 심리를 치밀하게 담은 반전 심리 드라마다.
 
이시후 / MGB엔터테인먼트
이시후 / MGB엔터테인먼트

이시후는 "훌륭한 작품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고 행복하다. 배우로서 한단계 더 성장하고 시청자 분들께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시후가 합류한 tvN 새 월화드라마 '라이어게임'은 이상윤, 김소은, 신성록, 조재윤, 이엘등이 캐스팅 된 반전 심리 드라마로 '불꽃놀이' , '무사 백동수' ,' 히어로' 등을 연출했던 김홍선 PD가 '개와 늑대의 시간'을 집필한 류용재 작가와 첫 호흡을 맞추는 작품이다. '시크릿 가든' 후속으로 오는 10월 20일 방송 예정이다.
 
한편 이시후는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로 데뷔. 이후 영화 '스토커' , 퀴어영화 '애타는 마음'의 주인공 '현준'으로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외모로 '네이버 밴드' , '이니스프리' , '캐논 카메라' 각종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온 이시후는 현재 KBS2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에서 천국고등학교의 은따이자 약골로 통하는 고천식 캐릭터로 출연중에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